FAQ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FAQ 검색

15 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 질문회원가입시 본인인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열림
    답변현재 1인당 1회원가입을 위해 본인 인증을 진행 중입니다. 입력한 본인 정보는 홈페이지에 저장되지 않고 본인인증시에만 사용됩니다.
  • 질문휴대전화/아이핀으로 본인인증 불가 시 열림
    답변

    휴대전화 인증과 아이핀 인증을 제외한 기타 방법 (신분증과 같은 서류) 으로는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질문양도/중고구매 제품의 정품등록 불가열림
    답변

    이전 사용자가 정품등록 한 제품의 경우 해당 제품이 이전 사용자의 아이디로 정품 등록되어 있다면 본인의 아이디로는 정품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이전 사용자에게 정품등록 해지를 요청하시고 만약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캐논 고객센터에서는 이전 등록자의 동의 하에 해지가 가능하며 이전 등록자가 정품등록 해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강제 해지는 불가능합니다.

  • 질문수강 양도 및 이월이 가능한가요? 열림
    답변

    - 수강 양도 및 이월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단, 결제자와 수강생이 다른 경우 강의실 입장 전, 아카데미 직원에게 결제 확인 문자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보증서 없는 제품의 정품등록열림
    답변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정품등록 3단계에서 인증키 입력대신 "파일 첨부 온라인 접수" 혹은 "오프라인 접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파일첨부 온라인 접수 진행의 경우에는 구매한 제품의 시리얼 번호 전체가 나오도록 사진을 찍어 해당 사진을 2MB이하로 첨부하시면 확인 후 승인이 진행됩니다.

  • 질문사은품은 어디로 배송 되나요?열림
    답변

    사은품의 경우 이벤트 응모 당시 기존 고객님의 개인정보 상 등록되어있는 주소를 변경할 수 있는 팝업창이 뜨며, 해당 주소로 발송됩니다. 

    단,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휴대폰 문자(SMS/LMS/MMS)로만 발송합니다. 따라서 문자 수신이 불가능한 단말기로는 발송이 불가하며, 지류상품권으로 대체하여 우편발송 해 드리는 것 역시 역시 불가합니다.

  • 질문공식 총판점에서 제품을 구매했는데 정품등록시 구매처는 어떻게 입력하면 되나요?열림
    답변

    [1차분류]에는 총판, [2차분류]에는 총판점 이름 또는 기타 선택 후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 질문강의 신청하려는데 무통장 입금 방식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열림
    답변

    강의 시작 48시간 이내부터는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다른 결제수단을 통하여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인원 미달 시 강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열림
    답변

    최소 인원 미달 및 운영상의 문제로 원활한 강의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시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시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폐강 안내는 강의 시작 최소 3일 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폐강시 강의는 취소 처리됩니다.

    - 수강료는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3~5일 소요)

    - 아카데미 쿠폰을 사용하셨다면 재발급 처리됩니다. (공휴일 제외 3일~5일 소요)

  • 질문이벤트 사은품을 개인사정으로 먼저 받을 수 있나요?열림
    답변

    증정품 배송은 이벤트 승인 완료일로부터 최대 6주 정도 소요되며 고객님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선배송은 불가합니다.

    이벤트에 따라 이벤트 종료 이후에 사은품이 배송되는 경우도 있으니, 응모하신 이벤트의 상세 페이지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강의 신청을 했는데 일정이 생겨 출석하지 못한 경우 이월이나 환불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강의 24시간 전까지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난 수업은 이월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토/일요일(고객센터 휴무날)에 고객센터로 연락하신 경우, 월요일에 고객센터로 다시 연락주시면 취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작가의 개인 연락처를 알 수 있나요? 열림
    답변

    작가의 개인 연락처는 안내할 수 없으며 강의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813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작가에게 강의 외적으로 진행되는 부분을(개인 과외 요청, 작품 구매 및 작업 진행, 업무 협조 등) 요청 및 강요 하는 것은 금하고 있습니다.

  • 질문보유중인 카메라 제품의 촬영 횟수를 알고 싶습니다.열림
    답변

    서비스 센터에서 정확한 촬영 횟수 확인은 안내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일부 DSLR 기종의 경우 셔터 부품의 내구성에서 사용된 비율을(%)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질문중고 제품 등록시에도 MCR 등급을 받을 수 있나요?열림
    답변

    양도 제품을 정품 등록한 경우, 회원 레벨 산정 기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보유하신 제품의 등록자가 없을 경우 그 혜택은 최초 등록자에게 부여됩니다.

  • 질문정품등록 이벤트 참여방법 및 사은품 배송 문의열림
    답변

    정품등록 이벤트의 경우 정품등록을 하더라도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라운지] → [이벤트] 항목에 참여가능한 이벤트에 이벤트 응모하기를 추가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 확인은 [마이 캐논] → [마이 이벤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응모 완료로 표시되는 경우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 것입니다.
    사은품은 이벤트에 따라 다르지만 이벤트 승인일로부터 최대 8주 이내에 발송되며, 개인 사정으로 인한 선 배송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에 정품 등록을 최소하시는 경우 이벤트 참여 내역이 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