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FAQ 검색

15 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 질문양도/중고구매 제품의 정품등록 불가열림
    답변

    이전 사용자가 정품등록 한 제품의 경우 해당 제품이 이전 사용자의 아이디로 정품 등록되어 있다면 본인의 아이디로는 정품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이전 사용자에게 정품등록 해지를 요청하시고 만약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캐논 고객센터에서는 이전 등록자의 동의 하에 해지가 가능하며 이전 등록자가 정품등록 해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강제 해지는 불가능합니다.

  • 질문가족, 지인 등의 정보로 가입했었는데 ID를 알고싶습니다.열림
    답변

    캐논은 본인 외 제 3자에게 개인 정보를 공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한 분께서 [ID 찾기] 진행 부탁드립니다.

  • 질문보증서 없는 제품의 정품등록열림
    답변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정품등록 3단계에서 인증키 입력대신 "파일 첨부 온라인 접수" 혹은 "오프라인 접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파일첨부 온라인 접수 진행의 경우에는 구매한 제품의 시리얼 번호 전체가 나오도록 사진을 찍어 해당 사진을 2MB이하로 첨부하시면 확인 후 승인이 진행됩니다.

  • 질문작가의 개인 연락처를 알 수 있나요? 열림
    답변

    작가의 개인 연락처는 안내할 수 없으며 강의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813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작가에게 강의 외적으로 진행되는 부분을(개인 과외 요청, 작품 구매 및 작업 진행, 업무 협조 등) 요청 및 강요 하는 것은 금하고 있습니다.

  • 질문이벤트 승인이 반려되었다고 메일을 받았지만 다시 영수증을 첨부하려고 해도 이벤트 응모가 마감되어 재응모 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열림
    답변

    정품등록 이벤트의 경우 

    -. 구매영수증을 잘못 첨부(또는 우편접수)하여 반려된 건

    에 한하여 이벤트 재응모가 가능하며, 반려 시 발송된 안내문을 참고하여 [마이캐논] - [마이1:1문의]를 통해 재응모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벤트 행사기간 종료 후 1개월까지만 가능)

  • 질문인원 미달 시 강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열림
    답변

    최소 인원 미달 및 운영상의 문제로 원활한 강의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시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시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폐강 안내는 강의 시작 최소 3일 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폐강시 강의는 취소 처리됩니다.

    - 수강료는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3~5일 소요)

    - 아카데미 쿠폰을 사용하셨다면 재발급 처리됩니다. (공휴일 제외 3일~5일 소요)

  • 질문로그인 ID의 변경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ID 변경은 불가하고, 탈퇴 후 재가입만 가능하며, 동일한 ID로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질문유선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 응모가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유선상으로 이벤트 응모는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라운지에서 [이벤트] 를 누른 뒤, 참여하시려는 해당 이벤트의 [응모방법] 란의 [이벤트 응모하기] 를 통해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강의 신청을 했는데 일정이 생겨 출석하지 못한 경우 이월이나 환불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강의 24시간 전까지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난 수업은 이월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토/일요일(고객센터 휴무날)에 고객센터로 연락하신 경우, 월요일에 고객센터로 다시 연락주시면 취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보유중인 카메라 제품의 촬영 횟수를 알고 싶습니다.열림
    답변

    서비스 센터에서 정확한 촬영 횟수 확인은 안내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일부 DSLR 기종의 경우 셔터 부품의 내구성에서 사용된 비율을(%)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질문가입 당시 회원 정보를 잘못 입력하였습니다.열림
    답변

    로그인 후 [마이캐논] - [회원 정보 수정]에서 회원 정보를 변경해 주세요.

  • 질문MCR 쿠폰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라운지에서 [마이캐논] - [마이캐논리워드]를 통해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뒤, [마이캐논] - [마이쿠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먼저 [마이캐논리워드]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 질문품질보증기한이 경과한 충전기와 배터리도 수리 받을 수 있나요?열림
    답변

    충전기, 배터리를 포함한 일부 액세서리는 소모픔으로서, 품질 보증기간 이후 수리가 불가합니다.

    따라서 캐논 이스토어를 통해 정품 액세서리 구매를 권장드립니다.

  • 질문실수로 정품등록을 취소했습니다. 재 등록 시, 추가 무상 서비스 혜택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열림
    답변

    제공된 추가 무상 서비스 혜택은 정품 등록 해지 시 자동 소멸 되기 때문에 재등록하셔도 추가 무상 서비스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질문정품등록 이벤트 참여방법 및 사은품 배송 문의열림
    답변

    정품등록 이벤트의 경우 정품등록을 하더라도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라운지] → [이벤트] 항목에 참여가능한 이벤트에 이벤트 응모하기를 추가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 확인은 [마이 캐논] → [마이 이벤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응모 완료로 표시되는 경우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 것입니다.
    사은품은 이벤트에 따라 다르지만 이벤트 승인일로부터 최대 8주 이내에 발송되며, 개인 사정으로 인한 선 배송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에 정품 등록을 최소하시는 경우 이벤트 참여 내역이 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