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어 FAQ

FAQ에서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캐논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588-8133

운영시간 : 09:00 ~ 18:00(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FAQ 검색

43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 질문휴일 배송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주말 및 공휴일에는 택배사 업무종료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질문할인쿠폰의 사용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열림
    답변

    할인쿠폰은 쿠폰마다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캐논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캐논>마이쿠폰] 페이지에서 쿠폰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배송시간 지정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배송경로나 배송물량에 따라 택배기사님의 방문 시간대가 다르므로 배송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 질문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열림
    답변

    상품에 대한 문의는 캐논 고객센터 (☎1588-8133)로 문의하시거나 캐논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메뉴의 1:1 문의에 등록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 질문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열림
    답변

    캐논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마이캐논 > 마이쇼핑정보] 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열림
    답변

    캐논 이스토어에서는 3만원 미만  주문 건에 대하여 택배비 2,500원이 부과되며, 3만원 이상 주문건에 대하여 전품목 무료배송을 진행 합니다.
    제주/도서산간지역의 추가 배송비 부담은 없습니다.

  • 질문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상품 주문 후 익월 7일 이전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카드영수증과 세금계산서가 이중 발행되지 않으며, 계좌이체나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을 지출증빙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캐논 > 마이쇼핑정보 페이지에서 현금으로 결제한 주문건에 대한 영수증 확인/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세한 사항은 캐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588-8133)

  • 질문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림
    답변

    일부 상품의 경우 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캐논고객센터 (☎1588-81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캐논 이스토어에서 적립금이 제공되나요?열림
    답변

    현재 캐논 이스토어에서는 적립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질문배송된 상품이 실제 주문한 상품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림
    답변

    주문내역을 확인하신 후, 캐논 고객센터(☎1588-8133)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조치해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질문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면 쿠폰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열림
    답변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하신 주문건을 취소할 경우 쿠폰이 재발급 되지만, 반품하면 쿠폰이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단, 쿠폰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쿠폰이 만료된 주문건 취소 시 신중하게 고려하시어 주문취소 부탁드립니다.

  • 질문모든 상품에 대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상품의 하자나 문제점이 발견된 경우에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개봉하시기 전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제품과 맞는지 반드시 대응기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사용 하셨을 경우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질문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조회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림
    답변

    전산시스템의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캐논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588-8133) 

  • 질문반품 및 교환상품의 수거 및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열림
    답변

    캐논 이스토어에서는 교환/반품을 위해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일양택배’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순변심일 경우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반드시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반품 가능합니다. (박스에 부착된 스티커 훼손 시 반품불가) 고객님 사정으로 해당 택배사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이용 가능하신 택배사를 통해 반송하신 후 택배 송장번호를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반송 시에는 택배박스에 함께 동봉된 ‘교환/반품신청서’ 를 작성하여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반송주소

    -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35-14 2층 캐논 플렉스 서포트센터 이스토어 반품담당자 앞

    - 도로명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17 2층 캐논 플렉스 서포트센터 이스토어 반품담당자 앞


    캐논 상품은 파손의 위험도가 높으므로 반송 시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재포장하여 주시기 바라며, 상품포장이 개봉되어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질문어떠한 경우에 반품이나 교환이 되지 않나요?열림
    답변

    개봉하시기 전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제품과 맞는지 반드시 대응기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사용 하셨을 경우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이나 과실, 교환/반품 요청일자가 초과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일부 구성품(제품매뉴얼에 표시된 구성품)이 누락된 상태로 반품이나 교환이 요청되는 경우에도 처리가 불가능하니, 반송 시에는 동봉되었던 구성품과 사은품 등을 모두 상품 수령 시와 동일한 상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123
간편메뉴
0 0 0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go top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