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어 FAQ

FAQ에서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캐논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588-8133

운영시간 : 09:00 ~ 18:00(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FAQ 검색

43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 질문반품이나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열림
    답변

    ◎ 반품 및 교환신청은 반드시 캐논고객센터(☎1588-8133)로 전화주시거나 캐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캐논 > 마이쇼핑정보] 페이지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신청의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릴 수 있으며, 전화상담 후 반품이 최종 결정됩니다. 

    ◎ 상품 하자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르나,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단순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은 14일이내, 교환은 캐논 서포트 센터에서 불량판정 받은 제품에 한해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단, 개봉하시기 전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제품과 맞는지 반드시 대응기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사용 하셨을 경우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질문휴일 배송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주말 및 공휴일에는 택배사 업무종료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질문배송시간 지정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배송경로나 배송물량에 따라 택배기사님의 방문 시간대가 다르므로 배송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 질문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열림
    답변

    상품에 대한 문의는 캐논 고객센터 (☎1588-8133)로 문의하시거나 캐논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메뉴의 1:1 문의에 등록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 질문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열림
    답변

    캐논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마이캐논 > 마이쇼핑정보] 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할인쿠폰의 사용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열림
    답변

    할인쿠폰은 쿠폰마다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캐논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캐논>마이쿠폰] 페이지에서 쿠폰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열림
    답변

    캐논 이스토어에서는 3만원 미만  주문 건에 대하여 택배비 2,500원이 부과되며, 3만원 이상 주문건에 대하여 전품목 무료배송을 진행 합니다.
    제주/도서산간지역의 추가 배송비 부담은 없습니다.

  • 질문캐논 이스토어에서 적립금이 제공되나요?열림
    답변

    현재 캐논 이스토어에서는 적립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질문배송된 상품이 실제 주문한 상품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림
    답변

    주문내역을 확인하신 후, 캐논 고객센터(☎1588-8133)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조치해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질문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림
    답변

    일부 상품의 경우 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캐논고객센터 (☎1588-81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상품 주문 후 익월 7일 이전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카드영수증과 세금계산서가 이중 발행되지 않으며, 계좌이체나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을 지출증빙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캐논 > 마이쇼핑정보 페이지에서 현금으로 결제한 주문건에 대한 영수증 확인/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세한 사항은 캐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588-8133)

  • 질문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면 쿠폰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열림
    답변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하신 주문건을 취소할 경우 쿠폰이 재발급 되지만, 반품하면 쿠폰이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단, 쿠폰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쿠폰이 만료된 주문건 취소 시 신중하게 고려하시어 주문취소 부탁드립니다.

  • 질문모든 상품에 대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열림
    답변

    상품의 하자나 문제점이 발견된 경우에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개봉하시기 전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제품과 맞는지 반드시 대응기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사용 하셨을 경우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질문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조회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림
    답변

    전산시스템의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캐논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588-8133) 

  • 질문반품 및 교환상품의 수거 및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열림
    답변

    캐논 이스토어에서는 교환/반품을 위해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일양택배’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순변심일 경우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반드시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반품 가능합니다. (박스에 부착된 스티커 훼손 시 반품불가) 고객님 사정으로 해당 택배사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이용 가능하신 택배사를 통해 반송하신 후 택배 송장번호를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반송 시에는 택배박스에 함께 동봉된 ‘교환/반품신청서’ 를 작성하여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반송주소

    - 지번주소: 서울시 중구 무교동 32-2 6층 시청서포트센터 이스토어 반품담당자 앞

    - 도로명주소: 서울시 중구 무교로 15 (무교동)6층 시청서포트센터 이스토어 반품담당자 앞


    캐논 상품은 파손의 위험도가 높으므로 반송 시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재포장하여 주시기 바라며, 상품포장이 개봉되어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123
간편메뉴
0 0 0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go top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