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택배

고객님이 택배회사를 통해 직접 제품을 발송해 주시는 서비스 입니다.

택배 발송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3길 3-11 한길빌딩 6층 캐논서포트센터
TEL . 1588-8133 FAX . 02-2017-8697 (방문접수 불가, 우편 또는 택배접수만 가능)

  • 수리요청서의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내용에 동의해 주셔야 정상적인 수리접수가 가능합니다.
  • 분실 우려가 있는 액세서리(배터리, 메모리카드)는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별도의 보상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 비회원 또는 정품 등록 제품이 아닌 경우 수리요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택배 발송 시 동봉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택배 이용 안내

수리가능품목

DSLR, EF 렌즈, 컴팩트카메라, 미러리스 포토프린터, 커넥트스테이션, 홈시리즈 캠코더, 프로페셔널 캠코더

AF조정

800mm까지 가능
  • STEP 1

    서비스 신청

    수리요청서를 다운받은 후 출력하여 작성합니다.

  • STEP 2

    택배 발송

    일반 택배를 이용하여 작성한 수리요청서와 제품을 함께
    포장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STEP 3

    센터 접수

    서비스 센터로 제품이 접수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 STEP 4

    제품 수리

    접수 완료된 제품이 수리기사에게 배정되어 등록해주신 고장
    증상을 중점으로 점검하여 드립니다.

  • STEP 5

    서비스 견적

    고객님의 과실이 없는 보증기간 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A/S 됩니다.
    견적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안내해 드리며, 승인하실 경우
    수리가 진행됩니다. 반려하실 경우는 제품을 인도하여 드립니다.

  • STEP 6

    제품 인도

    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유상 수리의 경우 결제 확인 후 제품을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

일반택배 이용시 유의사항

  • 분실 우려가 있는 액세서리(배터리, 메모리카드)는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별도의 보상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 보증기간 이내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정품일 경우 착불로 보내주시면 택배비를 지불해 드립니다.
    단, 보증기간이 만료되었거나,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금액을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가의 장비일 경우 택배사에 따라 할증금액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00만원 이상 할증금액 요구 시 고객님께서 할증료를 지불하고 보내셔야 배송사고에 대한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 카메라 접수가 완료되면 전화나, 문자메시지를 이용하여 내역을 고객님께 통보하여 드립니다.
  • 포장부실로 인한 사고는 접수가 어려우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품등록을 하신 고객님에 한해 픽업서비스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등록되지 않은 제품은 일반 택배사(우체국, 한진택배, 현대택배 등)를 이용하셔서 발송하시면 됩니다.

제품 포장 방법 안내

  • STEP 1

    넉넉한 크기의 박스, 비닐팩, 완충제 (둥글게 말은 신문지 혹은 에어롤
    등)등 포장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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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2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비닐팩에 제품을 담아주시고, 여러 개의
    제품을 보내실 경우 개별적으로 포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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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3

    비닐팩으로 감싼 제품을 에어롤이나 스폰지 같은 완충재로 튼튼하게
    포장합니다. 완충재가 없을 경우 신문지나 종이류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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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4

    완충재로 바닥을 깔아주시고, 제품과 수리요청서를 동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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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5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그림과 같이 빈 공간을 완충재로 채워 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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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6

    박스테이프를 이용하여 박스를 단단히 밀봉하면 포장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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