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리페어서비스

압구정 캐논서포트센터 특화 서비스입니다.
퀵리페어서비스 신청페이지를 통해 방문예약 시 지정된 수리 항목에 한하여 1시간 이내로 처리 해 드립니다.

퀵리페어서비스 이용 안내

  • STEP 1

    서비스 신청

    등록된 정품 제품 중 퀵리페어서비스를 신청할
    제품을 접수합니다.

  • STEP 2

    접수 승인

    고객님의 접수건을 확인 합니다.

  • STEP 3

    서포트센터 방문

    예약시간에 제품을 지참하시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STEP 4

    퀵리페어

    요청하신 수리항목을 담당기사가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퀵리페어서비스 가능항목

  • LCD 액정교체

  • 커버 교체(앞,뒤)

  • 플래쉬 유닛 교체

  • 픽셀 맵핑
    (불량화소 수리)

  • 펌웨어 업그레이드

  • 스크린 교체

  • CMOS 클리닝

  • AF조정 및 점검은 퀵리페어 수리 항목이 아니오니, 해당 수리는 일반택배, 픽업서비스 또는 A/S 센터를 방문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 퀵리페어서비스는 정품등록 고객 및 정품등록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퀵리페어 서비스는 기본 1시간 소요되며 증상에 따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예약 후 담당 기사가 제품 증상에 대해 확인 차 유선상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 퀵리페어 수리를 받으실 고객께서는 수리 받으실 날짜의 최소 2일 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 1인 1일 1회 신청 가능하고, 최대 2대 제품 (DSLR 1대, 컴팩트카메라 1대)을 퀵리페어로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퀵리페어서비스로 접수되었지만, 수리도중 다른 이상이 발견되어 추가 수리 및 조정이 필요한 경우 일반접수로 이관되어 수리소요 시간이 추가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퀵리페어서비스 신청 후 무단으로 지정 날짜/시간에 2회 이상 방문하지 않은 고객은 향후 6개월간 퀵리페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 예약시간에 제때 방문하여 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 다음 예약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퀵리페어 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해당 수리는 일반 수리로 접수되어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