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서비스

고객님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수리를 요청하시는 번거로움 대신, 간편한 온라인 신청으로 고객님의 제품을 수거해 드리고,
수리 완료 후 안전하게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장소에 배송해 드리는 캐논 정품 사용자만의 특별 서비스 입니다.

픽업서비스 이용 안내

  • STEP 1

    서비스 신청

    주소, 방문희망일, A/S 요청 제품 선택 및 고장 증상을 입력 하신 다음 서비스를 신청 합니다.

  • STEP 2

    제품 포장

    제품 포장은 일반 택배와 동일하게 고객님께서
    직접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 STEP 3

    제품 인수

    택배 직원이 사전 연락 후 방문합니다.
    ‘택배 운송장은 반드시 보관해주세요.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픽업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 STEP 4

    센터 접수

    서비스 센터로 제품이 접수되면 진행 사항을
    ‘마이캐논 > 마이 A/S 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TEP 5

    제품 수리

    접수 완료된 제품이 수리기사에게 배정되어
    등록해주신 고장 증상을 중점으로 점검하여
    드립니다.

  • STEP 6

    서비스 견적

    고객님의 과실이 없는 보증기간 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A/S 됩니다. 견적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안내해 드리며, 승인하실 경우 수리가
    진행됩니다. 반려하실 경우는 제품을 인도하여
    드립니다.

  • STEP 7

    처리 완료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날짜와 장소에 제품을
    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내해드리는 택배
    운송장 번호로 택배 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 STEP 8

    제품 인도

    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유상 수리의 경우
    결제 확인 후 제품을 고객님께 인도해 드립니다.

  • 픽업서비스는 일반택배 접수와 다릅니다.
  • 일반택배 접수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회사를 통해 제품을 발송하는 것을 지칭합니다.
  • 이와는 달리 픽업서비스는 고객님 대신에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제품의 인수/인도를 도와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나의 픽업서비스 진행현황 보기

제품 포장 방법 안내

  • STEP 1

    넉넉한 크기의 박스, 비닐팩, 완충제 (둥글게 말은 신문지 혹은 에어롤
    등)등 포장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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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2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비닐팩에 제품을 담아주시고, 여러 개의
    제품을 보내실 경우 개별적으로 포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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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3

    비닐팩으로 감싼 제품을 에어롤이나 스폰지 같은 완충재로 튼튼하게
    포장합니다. 완충재가 없을 경우 신문지나 종이류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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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4

    완충재로 바닥을 깔아주시고, 제품과 수리요청서를 동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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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5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그림과 같이 빈 공간을 완충재로 채워 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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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6

    박스테이프를 이용하여 박스를 단단히 밀봉하면 포장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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